오디오락 로고
앨빈 토플러처럼 생각하는 법
글로벌경제/트랜드 > 글로벌트랜드
앨빈 토플러처럼 생각하는 법
  •   재생목록  
  •   상세분류  
  •   저자소개  
  •  오디오북개요 
  • 번호
    제목
    재생시간
  •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1)
    0:03:40
  •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2)
    0:02:55
  • 미래 쇼크를 예견하는 미래 지도를 준비하라
    0:04:00
  •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1)
    0:04:05
  •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2)
    0:07:15
  • 방향보다 속도다
    0:04:25
  • 기획의 필수요소,설득
    0:05:30
  • 모니터링 속에 미래가 있다
    0:07:15
  • 대체에너지의 미래
    0:03:40
  • 금융의 미래
    0:02:20
  • IT의 미래
    0:05:35
  • 지식의 미래와 미래의 10년
    0:03:30
  • 저자 : 최윤식,박복원,양성식
  • 저작사 : 북세미나닷컴
  • 출판사 : 라이온북스
  • 반입일 : 2012-12-17
  • 파일용량 : 37.16MB
  • 재생시간 : 54분 10초
  • 구성 : 12 회
  • 제공 : (주)컨텐츠포탈
  • 문의 : 070-8656-3476
- 최윤식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소장전략포럼 주임교수아이아미래학회 창립준비위원장

책소개

미래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기획의 기술, 빅데이터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정보를 수집하고 분류하며, 미래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는 어떻게 하면 창조해낼 수 있을까? 저자는 불황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유지관리식 기획과 벤치마킹식 기획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며, 논리적으로 미래를 상상하고 예측할 수 있는 미래 예측적 기획력을 기를 것을 강조한다.

미래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기획의 기술, 빅데이터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정보를 수집하고 분류하며, 미래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는 어떻게 하면 창조해낼 수 있을까? 저자는 불황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유지관리식 기획과 벤치마킹식 기획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며, 논리적으로 미래를 상상하고 예측할 수 있는 미래 예측적 기획력을 기를 것을 강조한다. 1.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1) 2.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2) 3. 미래 쇼크를 예견하는 미래 지도를 준비하라 4.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1) 5.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2) 6. 방향보다 속도다 7. 기획의 필수요소,설득 8. 모니터링 속에 미래가 있다 9. 대체에너지의 미래 10. 금융의 미래 11. IT의 미래 12. 지식의 미래와 미래의 10년

1.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1) 2. 기획은 불확실성과의 싸움(2) 3. 미래 쇼크를 예견하는 미래 지도를 준비하라 4.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1) 5. 미래 소비자의 문제 욕구 결핍에 주목하라(2) 6. 방향보다 속도다 7. 기획의 필수요소,설득 8. 모니터링 속에 미래가 있다 9. 대체에너지의 미래 10. 금융의 미래 11. IT의 미래 12. 지식의 미래와 미래의 10년
저작물(본 이용허락에서 정의됨)은 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의 일반이용허락(Creative Commons Korea Public License, 이하 “이용허락”)'의 조건에 따라 제공됩니다. 저작물은 저작권법 및/또는 기타의 법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본 이용허락 또는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된 것 이외의 저작물의 이용은 금지됩니다.
귀하(본 이용허락에서 정의됨)는, 본 이용허락에 따라 저작물을 이용하기 위한 권리를 행사함으로써, 본 이용허락의 조건을 수용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됩니다. 이용허락자는, 귀하가 본 이용허락의 조건을 수용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본 이용허락에 따라 저작물을 이용하기 위한 권리를 부여합니다.